SKT에서 제공하는 부가 서비스 가운데, T ALL 케어플러스2(스마트폰 보험)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SKT의 T ALL 케어플러스2는 분실폰 당일 배송부터, 파손 수래 대행이나 24시간 스마트폰 케어 및 상담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SKT의 T ALL 케어플러스2는 안드로이드 5.0 이상 또는 iOS 9.0 이상의 스마트폰에 한하여 24시간 상담 지원을 제공하고 마감시전 전 접수 및 자기부담금 납부가 완료된 경우 분실 보상 휴대폰 당일 배송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또한 가입 기간 중 2회에 한하여 파손 사고 발생시 전문 TAC 코디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수리를 대행해 드리며, 스마트폰 분실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무료(1년간 42일 제공되며, 분할 사용 가능)로 제공합니다.
그리고 보험 기간 중 별도 비용 없이 배터리 교체 1회가 가능하며, 최대 1대 스마트 기기의 파손 수리 비용을 보상합니다. 참고로 금융사기 피해로 인한 금전적 손해까지 보상합니다.
SKT T ALL 케어플러스2
SKT의 T ALL 케어플러스2는 '분실파손 / 파손'으로 구분이 되며, 사용중인 스마트폰에 따라 요금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요금은 SKT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분실파손을 선택한 경우에는 가격은 파손에 비해 더 비싸지만, 분실 1회 그리고 파손 3회 보상이 가능하며, 파손을 선택할 경우 파손 3회, 완전파손 1회 보상이 가능합니다.
SKT의 T ALL 케어플러스2는 새 휴대폰으로 '신규 가입 / 번호 이동 / 기기 변경'한 날로부터 공휴일을 포함하여 60일 이내에 가입 가능하며, 휴대폰이 분실 및 파손 이력 발생 후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.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