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업비트에 1:1 문의 및 카카오톡 상담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보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업비트에 1:1 문의는 업비트 홈페이지 또는 업비트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카카오톡 상담의 경우 업비트 앱 또는 카카오톡 앱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업비트 1:1 문의
업비트에 1:1 문의를 하기 위해서는 업비트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, 메뉴에서 '고객센터 > 1:1 문의하기' 항목을 통해 업비트에 로그인 후 진행할 수 있는데, 문의 내역은 '고객센터 > 문의내역' 항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업비트 앱의 경우 화면 하단에 위치한 '내정보 > 고객센터 >. :1 문의하기' 항목에서 문의하실 내용을 선택하시고 양식에 알맞게 문의 내용을 작성 후 '문의 보내기'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업비트 앱을 통해 1:1 문의를 한 경우, 업비트 앱 화면 하단에 위치한 '내정보' 항목에서 '고객센터 > 문의 내역' 항목을 통해 문의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참고로 업비트 앱에서 '내정보 > 고객센터' 항목에서는 '카카오톡 문의' 버튼을 눌르면, 카카오톡 앱이 실행된 후 닉네임 및 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를 입력 후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- 카카오톡 문의
카카오톡 앱 실행 후 화면 하단 채팅 아이콘을 선택하시고 검색창에 '업비트'를 검색 후 업비트 채널을 선택합니다. 업비트 채널 추가 후 채팅하기 버튼을 통해 닉네임 및 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 입력 후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댓글